자꾸 자존감이 낮아지는거같아요..

877428No.81282017.12.01 00:52

제 고민좀 들어주세요ㅠㅠㅠ 저한테는 언니가 있어요 저랑 언니사이는 진짜 친구처럼 친한데요!! 요즘에 부쩍 언니때문에 자존감이 낮아지는것처럼 느껴져요ㅠㅠ 아니 진짜 언니때문은 아니고 주변사람들때문에요.. 언니가 외모가 진짜 연예인급으로 이뻐서 항상 밖에나가면 주목받아요. 저도 밖에나가서 번호도따여보고 예쁘다는소리 많이 들어봤는데 언니가 워낙 이뻐용ㅠㅠ 처음에는 언니가 이쁘다는소리를 듣는게 너무 기분이 좋고 뿌듯했는데 요즘에는 왠지 자꾸 우울해지네요.. 어릴때도 알게모르게 친척들이 언니한테만 예쁘다예다해주고 그래서 제 성격이 약간 소심하게 변한것같아요.. 언니는 성격도 싹싹하고 활발하고그런데 저는 정반대거든요.. 언니는 어딜가도 사랑받는 타입?
얼마전에는 친척 결혼식에 갔는데 오랜만에 보는 친척분이 저희 둘을 슥 보고는 언니한테만 "아유이뻐라!! 참 우아하게생겼네."이러고 다른사람들한테 언니만 소개하고다녔어요 저도 옆에 뻔히있는데요.. 뻘쭘했지만 그래도 괜찮은척하고 계속 웃고다녔어요
제가 이런 생각하는것도 너무 짜증나고 언니한테 미안해요ㅠㅠ 근데 제가 대학생이되면서 그런게 더 심해져서 너무 신경이쓰이네요..
그리고 얼마전에 mbti검사?를 했는데 제가 대인민감성이 엄청엄청 높게 나왔더라구요. 상담사선생님이랑 상담했는데 과거에 받은 그런 상처때문에 남을 더 인식하고 그런거일수도 있다고..
하 진짜 이런 생각하는 제가 너무 한심하고 비참해져요.. 말하다보니까 너무 글이 길어졌네요ㅜㅜ
제 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ㅜㅜ!
좋아요 5 0
이전21862187218821892190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