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남자는 흉터가 많나요??

867082No.485782023.12.11 00:25

제가 지금 만나는 남친이랑 이번에 해외여행 갔다오면서 처음으로 웃통 벗은 모습을 자세히 보게 됐어요.

배나 가슴쪽엔 딱히 흉이 없는데 등쪽은 등부터 척추 엉덩이까지 엄청 자잘흉이 많더라고요. 큰 흉터들이야 사고 몇 번 있던 거 들어서 알았거든요.

손도 자세히보면 손등이랑 주먹 손가락부분에 자잘자잘한 흉이 되게 많더라고요. 심지어 허벅지 발바닥도 흉터가 있구요. 왜 이렇게 흉이 많냐고 물어보니까 그냥 다쳤다고 하고 말을 안 해주더라고요…

제 남친은 지금 33살인데 대학교 이제 졸업한지 3년이니 되게 늦게 대학갔다와서 공무원이 됐는데 늘 20대초에 뭐하고 지냈어? 하면 그냥 일했다. 말곤 아무것도 잘 얘기를 안 해줘요. 알려고하면 딱 더 안 물었음 좋겠다. 그러고요.

그래서 더 알려고하진 않는데 군대도 안 갔고 그냥 운동 좋아하면 저렇게 흉이 많나? 하기엔 제 오빠가 운동부라 많이 봤는데 흉이 있진 않았고든요. 빨간줄 그인 범죄자면 공무원이 됐을리도 없고… 글구 20대 초중반에 인간관계나 뭐 어케 지냈지 주변사람들 있어도 다들 20대 후반에 친해진 사람들이거나 그 전 초중고 친구들이던데 마치 20대 초중반이 아예 없다가 뿅 다시 나타난 사람 같아요.

안 캐내고 싶지만 너무 뭐랄까 찜찜해요… 살면서 이런 사람은 본 적이 없거든요. 남자분들은 좀 이런 이유 알 수 일을까요?? 저렇게 흉이 있는 남자는 막 인터넷에 검색하면 깡패다. 사람패면 생기는 흉이다. 막 그래서 ㅜㅜ
좋아요 0 0
이전6162636465다음